본문 바로가기
로스트아크

[섬의마음] 로스트아크 스노우팡 아일랜드 모코코, 섬의마음 공략

by seeker! 2021. 1. 10.
반응형

로스트아크 눈싸움 pvp를 즐겨보자

 

 

오늘은 모험 섬 중 하나인 스노우팡 아일랜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.

스노우팡 아일랜드는 원래는 이벤트 섬 이였는데 쿵덕쿵 아일랜드 처럼 정식 섬으로 바뀌었습니다.

2020/09/30 - [게임/로스트아크] - [섬의마음] 로스트아크 - 새로운 섬 쿵덕쿵 아일랜드 공략

 

[섬의마음] 로스트아크 - 새로운 섬 쿵덕쿵 아일랜드 공략

로스트아크 시즌2 최신공략 - 쿵덕쿵 아일랜드 공략 어제 29일 패치를 통해 신규 직업 리퍼가 출시되었습니다. 그리고 동시에 섬이 하나 등장했습니다. 2019년에는 제가 로아를 접었어서 몰랐지만

movieseeker.tistory.com

 

 

스노우팡 아일랜드에 위치 입니다.

슈샤이어에서 출발하면 금방 도착 할 수 있으며, 상시 입장 할 수 있는 섬이 아니라 섬이 열리는 시간에 맞춰서 가야 입장할 수 있씁니다.

 

 

모코코

 

스노우팡 아일랜드의 모코코는 총 2개이며 위치는 생각보다 가깝고 찾기 쉬워서 사진만 보고 찾으시면 됩니다.

 

 

 

첫 입장을 하면 이렇게 퀘스트 하나가 있습니다.

 

 

 

퀘스트는 이렇게 있으며 섬을 한 번 입장해서는 클리어할 수 없기 때문에 다음에 또 열릴때 오셔서 퀘스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.

퀘스트를 굳이 깨지 않아도 섬의마음을 얻을 수 있기때문에 섬의 마음을 얻는 방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사진에 미니겜이 나오는 시간을 알려줍니다.

그 시간동안 대기하면서 눈을 주워서 눈싸움 준비를 합니다.

 

 

 

이렇게 바닥에 눈을 주울 수 있으며 눈을 주우면 이속 증가, 거대 눈 던지기 등 스킬을 사용할 수 있고 기본공격은 눈을 던지는 것 입니다.

 

 

시간이 지나면 몬스터가 나오는데 따라다니면서 눈을 던져서 맞추면 됩니다.

몬스터를 죽이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다음 맵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이번에는 유저들간의 눈싸움 pvp가 진행됩니다.

상대방을 죽이거나 죽이는데 도움을 주면 점수가 오르는 형식입니다.

스킬 중에 거대눈을 던져서 상대방을 맞추면 눈사람이 되는데 그 때 눈을 던지면 상대방이 바로 죽습니다.

반대로 눈사람이 된 상태에서 상대방에게 눈덩이를 맞으면 죽습니다.

 

 

 

중간중간에 일정 위치에 가서 숨지않으면 눈사람으로 변하는 눈보라가 치기때문에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

자신의 점수는 오른쪽 하단에 보면 퀘스트창에 자신의 점수와 순위가 나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저희팀은 졌으며 저는 7등을 했습니다.  모험 보상과 상자를 하나 주는데 저 상자를 열면 확률적으로 섬의마음이 나옵니다.

물론 저는 안나왔습니다.

여러분들도 모험섬이 열리는 날 가서 눈싸움도 하고 섬의마음도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.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