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로스트아크

[섬의마음] - 로스트아크 최신공략 - 푸른바람의 섬

by seeker! 2020. 12. 30.
반응형

푸른바람의섬 - 에포나, 섬의마음, 거인의 심장, 휘파람

 

 

 

복귀, 신규 유저분들은 할것이 참 많은 로스트아크에 답답하실것입니다.

내실을 하시는 분들은 시간이 많지 않다면 우선순위를 두어야하는데, 아마 거인의 심장을 최우선으로 목표로 삼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.

특히 에포나로 얻을 수 있는 거인의심장은 보통 15일 두키왕의 경우 30일이나 걸리기 때문에 빨리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.

 

 

 

 

오늘 소개할 섬 푸른바람의 섬이 바로 거인의 심장을 얻을 수 있는 섬 입니다.

욘에서 출발하면 빠르게 갈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푸른 바람의 섬은 모코코 5개, 섬의마음, 감정표현 휘파람, 거인의 심장 + 성향 등을 얻을 수 있는 나름 꿀 섬이라고 생각합니다.

그 중 휘파람, 거인의 심장의 경우 15일 에포나를 지속적으로 해줘야하며, 섬의마음, 성향 등은 섬의 있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얻을 수 있는데 직접 해보니 한 2~3시간 걸렸습니다.

 

 

 

우선 에포나의 경우 섬의 느낌표 퀘스트를 완료하면 에포나 의뢰가 나옵니다.

땅거미를 잡는것인데, 섬에서 퀘스트를 깨고 얻는 탈것으로 Q스킬을 통해 밞아주면 금방 깰 수 있습니다.

(더미 같은곳에 스킬을 쓰면 거미가 나오고, 거미를 스킬로 써서 밞으면 두 방에 죽습니다.)

 

 

 

 

오고가기 귀찮아서 그렇지 퀘스트 자체는 5분안에 끝날정도로 쉬운편이기에 미리미리 꼭 해서 거인의 심장, 휘파람을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. (비프로스트 등록 추천합니다.)

 

 

푸른 바람의 섬의 모코코 개수는 총 5개이며 지도에서 보는데로 찾아가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.

 

 

섬의마음 및 성향을 얻을 수 있는 퀘스트 입니다.

아마 31개의 퀘스트가 있으며 퀘스트 자체는 미니게임 형식으로 어렵지 않지만 워낙 많고 선행으로 깨야 다음 퀘스트를 이어할 수 있는게 있다보니 체크를 하면서 진행하시는걸 추천합니다.

 

- 열받게도 사진찍으면서 하나하나 찍었는데 파일자체가 날라가서 보여줄 수가 없게되었습니다.

파란색은 큰 목마, 빨간색은 작은 목마, 보라색은 숨겨진 이야기 인데 무릉도원에서 사용하므로 다음에 무릉도원 공략에 추가적으로 적도록 하겠습니다.

 

작은 목마를 먼저 완료하면 큰 목마 퀘스트를 할 수 있으므로 작은 목마를 빠르게 해줍니다.

사물 맞추기,퀴즈, 달리기 등은 쉽지만 npc 행동을 따라하는게 있는데

이 부분에서는 옵션에서 npc 말풍선 표시가 혹시 off 되어있다면 on으로 바꿔주셔야 합니다.

 

 

섬의마음이 귀찮다면 에포나라도 빨리 하시는걸 추천하며, 이제 로스트아크를 버서커로 다시 시작한만큼, 쉽고 간단하게

공략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