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 이베이츠 코리아에서 바뀐 `샵백 코리아`
저는 주로 옷을 살 때 해외직구를 하거나, 무신사, 스파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주로 구입을 합니다.
그리고 물이나 세제 등 필요한 물품은 위메프, 11번가, G마켓 등 다양한 곳을 사용합니다.
다양한 곳을 둘러보고 사는 이유 중 하나는 가장 싼 곳에서 사고 싶기 때문입니다.
좋은 제품을 남들보다 저렴하게 사는게 쇼핑의 묘미 아닐까요?
(저만 그런가요?)
그렇다보니 저는 다양한 커뮤니티 사이트, 카페를 통해서 세일 정보를 얻으려고 노력합니다. (물론 사는 건 거의 없지만)
그러다 보니 가끔 빅세일이 나오기는 하지만 대부분 남들과 다 같은 가격에 사는 편입니다.
하지만 이번에 알게 된 샵백 코리아 혹시 들어보셨나요?
저는 사이트보다는 앱으로 알게 되었습니다.
이베이츠 코리아였는데, 이번에 샵백 코리아에서 인수를 했다고 합니다.
그렇다면 왜 샵백 코리아를 추천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추가 캐시백
우선 다양한 사이트들이 있습니다.
흔히 국내 도메스틱 브랜드들이 거의 다 있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인 무신사.
그 외 해외 직구 사이트인, 매치스, 미스터 포터 등등
이름 들어봤을 만한 사이트는 다 있습니다. (개인적으로 쿠팡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. 위메프는 있습니다. )
이 사이트에서 많이들 구매해보셨을 겁니다.
특히 무신사는 동행 세일이라고 올여름 엄청난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저 또한 옷을 샀었습니다.
하지만 이 샵백 코리아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통해 로그인을 한 후, 샵백을 경유해서 특정 사이트를 들어가서 구매를 하면 일정 % 캐시백을 해줍니다.
현재 무신사는 1.5% , 매치스 패션은 최대 3.5% , 위메프, e마트 몰, 등등 모두 일정 % 캐시백이 적용됩니다.
그렇다고 할인이 안되는 것도 아닙니다.
예를 들어 이렇게 핫 상품에 보면 파타고니아 반팔을 7% 캐시백 해준다고 합니다.
클릭을 하면 이렇게 사이트로 바로 이동합니다. 그리고 가격을 보면 35$ (약 4만 1천 원)
구글에 검색을 해보면 보통 이렇게 가격이 형성됩니다. (물론 자세하게 안 찾아서, 더 싸게 살 수 있습니다. )
해외 제품은 주로 직구가 저렴한 편입니다.
그럼 파타고니아 티는 41000원에 구매를 하면, 7% 인 2870원을 샵백에서 캐시백을 해줍니다.
이 캐시백은 현금으로 뽑을 수도 있습니다. ( 단 5천 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 )
그 외에도 다양한 제품 할인 및 쿠폰을 받을 수 있게 알려줍니다.
솔직하게 말해서 조금 귀찮기는 하지만, 그 조금 귀찮음을 극복한다면 적게는 몇백 원부터, 크게는 몇 천 원 이상 아낄 수 있습니다.
현재 신규가입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.
추천인 코드를 통해서 하는 사람도 5천 원, 받는 사람도 5천 원을 주고 있습니다.
하지만 바로 사용은 못하게 해 놨습니다. (역시나...)
예를 들어 A가 B에게 추천인 코드를 지급해서 B가 회원가입을 했습니다.
그럼 A와 B 모두 5천 원을 지급합니다.
하지만 바로 사용을 못 하고 B가 3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비로소 A와 B 모두 5천 원을 사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.
저도 며칠 전 알게 되어서, 친구들하고 서로 공유하고 틈틈이 제품을 구입하고 있습니다.
여러분들도 샵백을 통해서 현명한 쇼핑을 해보시길 바랍니다.